GKL,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 개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국인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GKL은 29일 세븐럭 서울강남점에서 고객중심의 경영의지를 다짐하는 ‘CS(고객만족)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월드 베스트 서비스 카지노(World Best Service Casino)’라는 CS 비전을 전 직원에게 알리고 각오를 다졌다. 또 올해의 CS 고객만족 슬로건으로 '우리에게 가장 아름다운 별은 바로 고객입니다'를 선포하고 모든 직원이 고객서비스헌장을 함께 선언하며 실천 의지를 다졌다.

아울러 즐거움ㆍ전문성ㆍ신뢰성ㆍ쾌적성ㆍ공정성 5가지 키워드를 공유해야 할 CS 가치로 내걸었다.

GKL은 권오남 사장 취임 이후 강도 높은 혁신정책을 추진해 왔다. 또 글로벌 선진 카지노로 거듭나기 위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고 전사적인 고객마인드 제고에 애쓰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