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MC몽-김종민, '1박2일'내 외모 3위 경쟁 '폭소'

최종수정 2010.01.24 20:20 기사입력 2010.01.24 20:20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79친구' MC몽과 김종민이 때 아닌 외모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KBS2 '1박2일-흑산도 홍어여행 제2탄'에서는 가거도로 낙오된 MC몽과 김종민이 '1박2일' 외모 3위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MC몽과 김종민은 이승기 은지원에 이어 서로 외모 순위가 3위라며 다퉜다. 이에 두 사람은 즉석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지는 사람 얼굴에 낙서를 하기로 한 것.

MC몽은 첫 번째 통화자로 자신의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MC몽의 어머니는 "전체적으로 MC몽이 더 세련됐다"고 말해 아들 사랑을 과시했다.

이에 질세라 김종민은 어머니에 전화를 걸지만 받지 않아 코요태 멤버인 신지에게 전화를 걸었다. MC몽과도 친분이 있던 신지는 "김종민이 훨씬 낫다. 김종민이 코요태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었다"고 말해 MC몽을 좌절케 했다.
신지에 이어 연결된 백지영은 "누가 더 못 생겼는 지라고 물어봐야지"라고 말하더니 결국 김종민을 선택해 MC몽을 당혹케 했다. 이에 MC몽은 "역시 난 가족밖에 없었던 것 같아"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흑산도에 있던 멤버들은 홍어잡이 복불복을 통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지수 '사랑스러운 매력' [포토] 웬디 '상큼한 미모' [포토] 태연 '청량한 미모'

    #연예가화제

  •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포토] 이소연 "몸매 비결은 1일 1식"

    #스타화보

  • [포토] '커프 여신'의 여전한 미모 [포토] 미나 '자기관리의 정석' [포토] 야노시호 "45세 넘고 약해져 운동"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