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쇼핑몰 '디토',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쇼핑몰 대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www.ditto.co.kr)’가 '2009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쇼핑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5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1일 문을 연 디토 쇼핑몰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기존 쇼핑몰과 달리 소비자의 생활 속 테마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쇼핑 동영상 퍼가기, 트랙백 기능 등 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컨텐츠 공유 기능을 쇼핑몰에 적용해 네티즌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웹어워드코리아 측은 “아날로그적 감성이 충만한 디자인, 고객과 공감하는 쇼핑몰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국내에서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각 산업 분야별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의 각 웹 개발구축 및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전문가들의 심사 및 평가를 거쳐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 전문가 축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