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삼' 고세원, 오지은 사랑 고백 결국 '거짓' 들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수삼한 삼형제'에서 왕재수(고세원 분) 검사의 거짓말이 주어영(오지은 분)과 그의 약혼녀를 농락했다.

21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 KBS '수상한 삼형제'에서 왕재수는 주어영에게 환심을 사기 위해 신혼집을 공개한다.
그 신혼집은 주어영과 왕재수가 살 집은 아니었다. 왕재수는 다른 여자와 결혼까지 약속해놓고 김이상-주어영의 교제 사실에 질투심을 느껴 마음에도 없는 행동을 해버린다.

주어영은 이전에 왕재수의 거짓 고백에 속아서, 김이상과 헤어지고 다시 왕재수와 교제를 시작한 것.

하지만 왕재수의 거짓말은 오래가지 못했다. 왕재수의 시어머니가 신혼집에 들이 닥치면서 들킬 뻔했지만, 주어영에게는 이웃집에서 인사를 온 것이라고 둘러댄다.
주어영은 왕재수를 위해 신혼집에서 요리를 하며 그를 기다렸다.

신혼집에 온 것은 왕재수가 아닌 그녀의 약혼녀였다. 두 사람은 서로 설전을 벌이다가 이내 전 애인과 현재 애인인 사실을 알게 됐다. 약혼녀는 주어영을 '스토커녀'가 아니냐며, 왕재수에게 전해 들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또한, 왕재수와 12월 첫째주에 결혼한다는 사실도 통보한다. 황당하고 억울한 주어영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에 분통을 터트린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