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4인조 여성그룹 JQT(제이큐티)가 데이콤멀티미디어인터넷(이하 데이콤) '팅플'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한다.
JQT측은 데이콤의 '팅플'과 손잡고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투데이가 초기에 빅뱅의 지드레곤을 통해서 시너지 효과를 누린 것처럼, 팅플도 전략적 파트너로 JQT와 손잡았다.
실제로 JQT는 이스트소프트의 알약, 알집 등 배너 광고를 통해서 100만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노출됐다.
JQT는 "'팅플'을 통해서 팬들과 교감을 나누고 있다. 요즘은 마이크로블로그가 대세라서 '팅플' 때문에 팬들과도 가까워진 것 같다. 앞으로도 팅플을 통해서 희노애락을 말하고, 팬들과 웃고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팅플'은 유·무선 연동형 서비스로 휴대폰 문자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릴수 있고, 다른 사람의 댓글이 달리면 휴대폰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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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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