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귀뚜라미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 AS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는 2007년 성수기 24시간 서비스 체제를 구축했으며, 전국 통합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AS서비스 강화에 노력해왔다.
한편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본원적 서비스, 예상외 부가서비스, 신뢰성 등 7개 서비스품질 결정 요인을 측정·평가하며, 서비스 관련 산업 64개 업종과 행정서비스 4개 부문에서 323개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 5대 도시에 사는 20∼59세 성인 남녀 8만3200명을 대상으로 5월부터 8월까지 개별면접과 인터넷 패널 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