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연만들기' 이성민, 팜므파탈에서 순수녀까지 변신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이성민이 다중인격을 가진 모델을 연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성민은 MBC주말드라마 '인연만들기'(극본 현고운·연출 장근수)에서 미모의 전직 모델 심혜림 역을 맡았다. 그는 지난 주 방송분에서 ‘표독녀, 애교녀, 순수녀’의 3종 세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패션쇼 메인 모델로 내정된 동료를 밀실에 가두고 본인이 메인 모델로 런웨이에 설 때는 팜므파탈의 표독함을, 애지중지 키워준 아버지를 대할 때는 외동딸의 아양과 애교를, 자신의 남자로 만들고 싶은 여준(기태영) 앞에서는 눈물을 떨어뜨리며 동정에 호소하는 순수한 여인으로 변신한 것.

이성민은 “극중 심혜림 감정의 문장을 계속 되뇌인다”며 “극중 심혜림은 상황에 따라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중인격의 캐릭터다.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되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가져다 놓으려는 팜므파탈”이라고 배역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신인 연기자로서 부담이 됐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다채로움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심혜림이 어떤 또 다른 면을 선보일지 기대해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극중 이성민은 정혼으로 맺어진 상은(유진 분)과 여준(기태영 분) 사이에서 훼방꾼 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 극의 긴장감을 상승시킬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