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은 지난주 우수고객 185쌍을 초청, JUMP전용관에서 마샬아트 퍼포먼스 'JUMP'를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한편 코스콤은 지난달에도 두 차례에 걸쳐 용산CGV 골드클래스에서 VIP고객을 초청해 영화관람 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5일 이를 한차례 더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콤 관계자는 "코스콤은 앞으로도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는 한편, 코스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해 회사 및 상품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