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 따라하기 대회가 열린다.
아웃사이더의 소속사 스나이퍼사운드는 조만간 랩 따라하기 이벤트를 열고 노트북 등 상품을 내걸 계획이다.
1초에 17.5음절을 소화하는 아웃사이더의 랩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따라하기 열풍을 이루고 있다. 신곡 '외톨이'는 싸이월드 배경음악 6월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각종 UCC를 통해 네티즌의 '외톨이 따라잡기'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방송가도 마찬가지. 가수 케이윌은 '외톨이'를 10일동안 연습한 끝에 속사포 랩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아웃사이더는 지난 4일 KBS '뮤직뱅크'에서 소녀시대, 2PM 과 1위후보에 올라 대형기획사의 아이돌그룹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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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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