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포머셜]투자성공률 100%, 2주연속 손절없는 승부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가 3월 3째주, 최고의 누적수익률을 달성한 주간베스트 애널리스트 1~3위를 선정, 실제 추천주와 수익률을 공개했다.

1위는 한주간 50% 가량의 누적수익을 확보한 트랜드 매매의 선두주자 '닥터제이', 2위는 30% 가량의 고수익을 달성한 바닥권 급등주 매매의 1인자 '반딧불이', 3위는 15%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한 국내 최초의 선물/현물 통합방송 슈퍼리치가 차지했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2~3위에 선정된 반딧불이와 슈퍼리치의 경우, 투자성공률 100% 로 손절 없이 완벽하게 수익을 발생시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1위에 선정된 닥터제이의 경우 추천 종목 10건 중 단 한 건의 손절로 투자성공률 8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주간 누적수익 50%, 트랜드 매매의 선두주자 닥터제이 1위 선정
한주간 50%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며 1위에 선정된 닥터제이는 지난주 현대차, 동진쎄미컴, 우리투자증권, LIG손해보험, LG, SK에너지, 평산, 한성엘컴텍, 케이씨텍 등을 공략했다.

특히 닥터제이는 우리투자증권, LIG손해보험, LG를 1~2일 단기 매매로 공략해 각각 20~10% 가량의 고수익을 확보했다. 손절 종목은 평산(-4.39%)이다.

2위를 차지한 반딧불이는 2주 연속 투자성공률 100%를 기록, 20년간의 투자 경력을 갖고 있는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로서의 실전 대응능력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그는 엠게임, 에스에프에어, 현대미포조선, 한화증권, 비츠로테크, 교보증권, GS를 통해 각각 7~2% 가량의 수익률을 기록, 30% 가량의 누적수익률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3위에 선정된 슈퍼리치는 선물매매로 한주간 15%가 넘는 누적수익률을 기록했다.

■ 하이리치, "직장인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착수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소속 애널리스트 리얼과 전투개미가 의기투합해 직장인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증권방송 <직장인 부자만들기 클럽(이하 직장인클럽)>을 신설, 24일 오픈 한다.

직장인클럽은 직장인의 한계점을 완벽하게 타파하기 위해 장중 ARS를 통한 스팟 이슈 종목 추천, 점심시간대인 12:30~1:00 실시간 증권방송, 퇴근 이후 저녁시간대 주 2~3회 별도 증권교육방송 운영 등 하이리치 내에서도 한 단계 레벨 업 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하게 직장인만을 위한 서비스를 시도할 예정이다.

매매 스타일도 지루한 장기 투자와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스타일 매매는 배제할 계획이다. 리얼의 강점인 중대형 위주의 핵심 주도주 선취매와 전투개미의 강점인 확실한 고수익의 명분 테마/재료주 매매를 통해 다이내믹하면서도 안정적 고수익을 창출할 계획인 것.

직장인클럽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23, 26, 29일 (월/목/일) 야간방송(pm 21:00~22:00)을 무료로 개방한다.


※ 이 보도자료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