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도자료] 폭발적 상승세 예측되는 특급테마 유망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주 코스피 지수는 120일선을 상향 돌파하면서 1170선에 안착했습니다. 낙관적 기대심리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는 현 장세에 한국 증시 No.1리포트 팍스넷(www.paxnet.co.kr) 베스트전문가 [잡학박사]는 시장을 이끌어주는 주도주위주의 과감한 베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현 시장은 이미 지난 1년 동안의 기나긴 하락을 마무리한 상황으로, 본격 지수 상승기를 맞기 위한 초입단계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다수의 투자가들은 조금 더 지나야 바닥확인이 가능하지 않겠는가? 하는 의구심을 갖지만, 필자의 견해로는 이미 시장은 바닥을 찍은 상황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특히, 원 달러 환율이 1400원 이하로 하락하는 흐름과, 급격한 안정세를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부동산시장침체로 인한 갈 곳을 못 찾고 있는 시중부동자금이 조만간 주식사장으로의 유입과 함께 강력한 유동성 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현시점, 지수 조정에 대한 불안감은 떨쳐버리고 시장을 이끌어주는 주도주 위주의 과감한 베팅이 필요하다 주문하고 싶습니다.

금번 2-3월 장세의 특징은 단연 정책관련 테마주 랠리입니다. 1~2월부터 이어졌던 개별종목의 시세확산이 장세 호전과 함께 테마주로 급격히 쏠리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시장에서 정책수혜주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 모습입니다. 특히 LED관련주들의 시세 랠리는 지속적인 모습으로, 최근에는 원자력관련 테마주역시 강한 흐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즈음에서, 다수의 투자가들이 여전히 정책수혜주와 관련된 테마주 찾기에 열심히 일 것으로 예상 되는데, 이미 현 테마주들은 오를 만큼 상당히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오를 대로 올라버린 기존 테마주에 대한 묻지마 매수는 대단히 위험해 보입니다.

필자가 항시 강조하는 부분이 테마주로 부각되기 이전이나 초창기에 잡지 못하였다면 일반 투자가들은 절대 추격매수를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미 언론에 뉴스로 노출되었을 때 주가는 상당부분 올라와 있기 때문, 설령 매수하였다 하더라도, 급격한 변동에 대하여 감당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필자가 오늘은, 최근 3-4배 이상씩 폭등을 보였던 기존 테마주보다, 이들 테마주들의 바통을 넘겨받을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시장의 주도주로 부각될 수 있는 "2009년 최고의 주도테마 핵심종목"을 금번기회에 특별히 공개하고자 하오니, 이전 테마주에대한 강력한 상승을 맛보지 못한 소외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번 기회에 절대 놓치지 마시고, 현시점 바닥권에 서둘러 선점해 놓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번 종목은 여러분들의 주식 인생살이 중 한번이라도 경험하기 힘든 대단한 기회로 이번에도 주저하다 기회를 놓쳐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부실 잡주나 테마주를 끝물에 매수하여 속앓이를 하고 계신 투자가 여러분들, 기존 종목은 과감히 짤라 버리고 대단한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하는 금번 추천종목으로, 로또 1복권 1등 당첨에 버금갈 기쁨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2009년 최고의 투자유망주로 부각될 수 밖에 없는 추천사유>

(1) 적정주가 10만원대, 현주가 1만원대

(2) 엄청난 자산가치와, 매출액을 자랑하는 회사로, 대주주와, 기관, 외국인이 대부분의 물량을 쥐고 있는 상황,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기에 개인투자가 비중 매우 낮음(개인투자가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 절대 큰 상승이 나오지 않음)

(3) 지난해 영업이익으로 전체주식을 사고도 남으며, 이 종목은 환율안정에 따른 엄청난 수혜가 예상 됩니다

(4) 강력하게 부각될 종목으로, 언론이나 대중에 노출 시 바로 문닫으면서 정적주가를 향해 돌진할 것으로 예상됨 (완전 바닥 종목으로 본격 시세 시세분출 임박)

5배~10배 큰 시세를 내는 종목들은 바닥권 매집이 확실히 이루어진 이후 점진적 상승을 보이다, 매스컴 보도와 함께 본격적인 상승랠리를 보입니다. 그러다 폭발적인 흐름으로 변할 때인, 이미 바닥권대비 3-4배 이상 올라왔을 때 개인투자가들은 주시하고 뒤늦게 뛰어 듭니다.

대단한 상승을 맛보려면, 정확히 바닥에 매수해야 합니다. 중간에 뛰어들면 주가의 흔들림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절대 큰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필자의 향후 핵심 주도주에 주목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S추천주 청취는 060-800-0320 전화 연결 1번 954번 [잡학박사]
해오름(65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야손(92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3분 무료청취 이후 30초/2,000원)

[팍스넷 봄맞이 대박 이벤트]

- 이벤트1. 상품권 400만원 + 전원 5일 연장 + 무료시황설명회
각 부문 최고의 전문가 16인 선발 기념 특별 혜택!
매주 월, 화, 수, 목 12시에 라이브팍스에서 무료방송 진행
- 이벤트2. 대박 경품 1,600만원 + 전원 5일 연장 + 무료체험
체험 수기만 쓰면 1,600만원이 펑펑!
모든 전문가의 추천주 무료 체험 빵빵!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인기 토론 순위]
디오스텍/디지텍시스템/씨트렉아이/헤파호프/이앤텍/알앤엘바이오/한국기술산업/에피밸리/우리이티아이/일진전기

*이 보도자료는 ㈜ 팍스넷에서 제공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