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아이엠에스오, 글로벌 네트워크 협력 강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왼쪽부터 Beauty Travel System 정경희 대표이사, 병원사람들 이미숙 대표이사, 지아이엠에스오(GI MSO) 이성형 대표이사, 미인대회 주관사 ‘Mrs of the Year WORLD’ 니시무라 사에코 대표이사

왼쪽부터 Beauty Travel System 정경희 대표이사, 병원사람들 이미숙 대표이사, 지아이엠에스오(GI MSO) 이성형 대표이사, 미인대회 주관사 ‘Mrs of the Year WORLD’ 니시무라 사에코 대표이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병원경영지원 기업 지아이엠에스오(GI MSO)가 일본 미인대회 주관사 및 협력사들과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병원경영지원 기업 '지아이엠에스오(GIMSO)'는 일본 의료관광 시장 확대를 위해 의료 인력 파견 전문기업 '병원사람들', 일본 내 여행 연계 업체 'Beauty Travel System', 일본미인대회 주관사 'Mrs&Mr of the Year 2025'와 4자 간 글로벌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의료관광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안정적인 일본 환자 유입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통해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지아이엠에스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의 해외환자 유치 시스템 설계와 경영 컨설팅, 마케팅 전략 지원을 담당하며, 일본 전문 인력 서비스, 여행 연계 프로그램을 갖춘 각 협약 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해 지속 가능한 글로벌 의료관광 생태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지아이엠에스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환자 유치가 아닌, 고부가가치 의료관광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협약식은 5월 13일 일본미인대회 주관사 'Mrs&Mr of the Year 2025'가 주최한 공식 행사장에서 각 기관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어 5월 14일에는 협약 관계자 및 행사 참가자들이 루비성형외과, 루비의원양재, 통달한의원 의료기관을 방문해 상담 및 의료서비스 프로그램을 소개받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협약식이 열린 'Mrs&Mr of the Year 2025'는 2020년 일본에서 출범한 글로벌미인대회로,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를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이, 직업, 성별의 경계를 넘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무대를 지향하며, '아름다움은 외형이 아닌 행동하는 자세에서 비롯된다'는 철학 아래 세계 평화와 다양성 존중을 테마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2025년에는 한국, 프랑스, 미국 LA, 가나 등 글로벌 확장을 앞두고 있으며, 각국 참가자들이 함께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글로벌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각 기관은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한국과 일본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