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물 같은 사람에게 보험 선물하세요'…삼성화재, 새 광고 인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공개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 돌파

삼성화재 는 광고 영상 '보험 선물하기'가 공개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를 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보물 같은 사람에게 보험 선물하세요'…삼성화재, 새 광고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새 광고 캠페인에서는 '보물같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상 속에서 보험이 얼마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지를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전하고 있다. '보험 선물'을 줄인 '보물'과 보험 선물하기의 대상인 소중한 사람들을 '보물 같은 사람'이라고 연결시켰다.

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 골프 치러 가는 부하직원들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 등 3가지 에피소드 영상과 보험을 선물한다는 것의 의미를 전하는 ▲종합편까지 총 4개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광고는 유튜브에서 390만회, 인스타그램에서 130만회 등 누적 조회 수 600만회를 넘어서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객의 자발적인 피드백을 나타내는 '좋아요'를 유튜브 기준으로 1만5000건이나 받으며 소중한 선물로써 보험을 재미있게 풀어냈다는 말을 듣는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선보인 이후 올해 상반기에는 '골프보험', '원팀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선물하기를 연달아 출시하다. 업계 최대 선물하기 상품 라인업을 확보했다. 하반기까지 선물하기 상품을 3개 이상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도 신설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신규광고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우리가족 든든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16일 사이에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