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카오골프예약 "홀인원하고 최대 300만원 받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멤버십 구독 회차 100~300만원 축하금
멤버십 회원 홀인원 예약자, 동반자 모두 혜택

카카오 VX가 홀인원 상금 증액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 "홀인원하고 최대 300만원 받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회원이 골프장 티타임을 예약하거나 동반자로 라운드할 경우 구독 회차에 따라 지급된다. 홀인원을 한 이용자가 멤버십을 1년 미만(1~12회차) 유지하면 100만원, 1년 이상 2년 미만(13~24회차) 200만원, 2년(25회차) 이상인 경우에는 300만원의 축하금을 받는다.


필드 홀인원 축하금은 한 달에 한 번 신청 가능하다. 필드 홀인원 축하금 상세 페이지에 신분증과 함께 골프장에서 인증한 홀인원 인증서, 스코어카드를 올리면 된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 있다.

카카오 VX 측은 "멤버십 이용자들의 홀인원 축하금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 100만원이던 금액을 구독 회차에 따라 최대 30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며 "골프 애호가들에게 홀인원이라는 신선한 동기를 부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VX가 2019년 출시한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은 구글 플레이 선정 2020년 올해의 인기 앱 ‘톱 10’에 선정됐다. 2021년 4월 업계 최초로 청약 기능을 오픈했고, 골프장 이용객들의 라운드 절차를 간소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셀프체크인 기능을 더했다. 2023년 8월 무제한 청약, 필드 홀인원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