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업은행, 해외여행 성수기 맞아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IBK마스터카드로 숙박, 액티비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기업은행, 해외여행 성수기 맞아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IBK기업은행이 27일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은행 마스터(Master) 개인·개인사업자 신용·체크카드로 숙박, 항공, 액티비티 예약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해외 숙소 예약 사이트 ‘아고다’에서 12월 31일까지 해외 숙소를 결제하고 내년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예약 사이트 ‘트립닷컴’에서 12월 31일까지 국제선을 결제하고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 최대 1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액티비티 예약 사이트 ‘클룩’에서 12월 31일까지 해외 액티비티를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이번 이벤트 응모 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선착순 2000개)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 준비 시 수요가 높은 업종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할인 혜택을 적극 활용해 알뜰하게 즐거운 여행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