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재학생·졸업생,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방문하GO 선물받GO’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신라대 캠퍼스 내 학생들이 밀집하는 장소를 위주로 ‘방문하GO 선물받GO’ 이벤트를 개최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지원 서비스 안내, 정부 청년정책 홍보활동에 나섰다.
신라대 화랑관 1층에 위치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졸업생, 지역 청년들이 센터 방문 시 진로와 취업 지원 서비스, 역량 강화프로그램, 청년정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청년들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고용노동부, 지방자치단체, 대학이 공동으로 예산을 투입해 학내 취업 지원 인프라를 구축하고 18세 이상 34세 미만 청년들에게 각종 진로와 취업 지원 서비스 제공, 일자리 발굴·매칭 등 청년 특화 원스톱 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신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장희정 센터장은 “3일간 진행한 ‘방문하GO 선물받GO’ 이벤트를 통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을 독려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취업하는 그 날까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길잡이 역할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승무원은 모두 알고 있다"…기내 커피의 '더러운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