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위글위글과 병쨈 5종에 아트웍 적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월까지 협업 제품 한정 판매

오뚜기 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5종)에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협업 제품을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쨈x위글위글 5종[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쨈x위글위글 5종[사진제공=오뚜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오뚜기×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으로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해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의 상큼한 옐로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특히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브랜드 파워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기반의 제품 개발과 브랜드 라이선싱, 식품·가전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