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빙과류 '쿨샷' 신제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빙과류 '쿨샷'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롯데푸드는 얼음 아이스컵 브랜드 ‘쿨샷’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쿨샷 제품은 기존 ‘쿨샷 복숭아’에 '쿨샷 수박', '쿨샷 2% 부족할 때(세븐일레븐 전용)', '쿨샷 춘식이(GS25 전용)', '쿨샷 쌕쌕(CU 전용)'까지 5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쿨샷 수박은 한 입 크기의 얼음 알맹이 속에 수박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15㎉의 저열량으로 모든 연령층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나머지는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쿨샷 2% 부족할 때는 음료인 2% 부족할 때를 더 시원한 얼음으로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쿨샷 춘식이는 이온음료 콘셉트의 레몬 맛 얼음으로 패키지에 춘식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쿨샷 쌕쌕은 시원한 오렌지 맛 얼음으로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제품 별 특징이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됐다.


용기도 리뉴얼했다. 기존의 울퉁불퉁한 모양에서 허리가 잘록한 형태로 바꿔 그립감을 높였다. 환경을 고려해 용기에 사용하는 플라스틱의 중량도 약 10% 줄였다. 롯데푸드는 이를 통해 연 10여 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쿨샷은 씹거나 녹여 먹는 것은 물론이고 용기 안에 생수나 탄산수를 부어 음료 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시원한 얼음 아이스로 한여름 더위를 달콤하게 물리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