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 아우터 준비하세요”…롯데百,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 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백화점은 올해 가을·겨울 아우터 시장에서 짧은 기장의 숏패딩과 플리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네파, 블랙야크와 함께 1만6000벌, 판매가 기준 34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각 패션 브랜드에서도 숏패딩의 물량을 브랜드에 따라 10~20% 늘리고,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친환경 자제 브랜드(PB) ‘OOTT’ 에서도 오는 22일부터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28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어 푸마, 네파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이례적인 가을 한파로 겨울옷을 장만하려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다양한 기획 상품 및 점포별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숏패딩과 플리스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