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마트, 대한민국 수산대전…20% 할인 판매

최종수정 2021.06.23 07:28 기사입력 2021.06.23 07:28

댓글쓰기

롯데마트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인기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인기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인기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물장어, 완도산 전복, 제주 은갈치를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한판 손질 민물장어(1kg내외)는 3만 98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정된 양식장에서 치어부터 세심하게 관리돼 출하한 민물장어를 머리와 내장을 제거해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손질된 상태로 판매한다.

지난 1월부터 롯데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가를 돕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다양한 수산물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여름이 빨리 찾아오면서 원기회복에 좋은 수산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 부담 없는 가격의 장어와 전복 등의 수산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