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T저축은행, 핀다 통해 '대출 비교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21.05.17 09:40 기사입력 2021.05.17 09:40

댓글쓰기

JT저축은행, 핀다 통해 '대출 비교 서비스'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승섭 기자]JT저축은행이 핀테크 기업 핀다와 손을 잡고 대출 비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핀다는 금융상품소개 플랫폼으로 대출 비교와 분석, 소개,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핀다 대출 비교 서비스에서 JT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JT저축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자동 연결돼 지점방문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도 있다. 서류 발급과 심사, 송금은 자동화로 진행되며 약 5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완료된다.


JT저축은행은 고객 접점 확대에 따른 디지털 서비스 신규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JT저축은행은 토스, 카카오페이, 시럽, 마이뱅크 등과 제휴를 맺고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금융 시장에서 혁신 금융 서비스 제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용대출 운용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송승섭 기자 tmdtjq8506@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박승희 "메달 상금 다 썼다…택배 작업도 혼자서" 박승희 "메달 상금 다 썼다…택배 작업도 혼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