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LCC부문 수상

최종수정 2021.04.14 11:00 기사입력 2021.04.14 11:00

댓글쓰기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부문 수상패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사부문 수상패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발표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티웨이항공은 고객기대 수준, 고객인지 품질, 고객인지 가치, 고객충성도 등 항목을 평가한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대구, 양양, 청주, 광주, 부산 등 지방 공항을 활용한 국내선 노선 확대하고 영호남과 강원도간 접근성을 높여 여행 및 상용 고객들의 이동 편의를 높였다.


회사는 최근 포스트 코로나 이후를 대비해 중대형기 도입을 통한 호주, 크로아티아 등 중장거리노선 취항을 준비하고 있다. 최신 시설의 훈련센터 구축을 완료하고 안전 역량 강화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는 “기업의 가치는 고객이 평가하는 것으로 모든 노력은 고객을 향해 나가가야 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참신함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