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요린이'도 '파티셰'로…홈베이킹 가전 판매 증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요린이'도 '파티셰'로…홈베이킹 가전 판매 증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프리미엄 홈베이킹 가전 수요가 늘고 있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마켓에서는 지난해 말 한 달 간 와플 메이커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644% 증가했다. 디저트 ‘크로플(크로아상+와플)’ 열풍 덕분이다.

20~30대 젊은 층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간편한 디저트 요리법을 공유하는 것이 번지고 있는 만큼 홈베이킹 가전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탄토니오의 프리미엄 와플메이커 ‘와플·핫샌드위치베이커’는 전용 플레이트가 14종이나 돼 와플 외에도 베이커리 전문점에서나 만날 수 있는 수 십 종의 빵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2구형 제품으로 한 번에 2개 와플을 구울 수 있어 베이킹 시간이 절약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예열 후 3~4분이면 와플이 완성돼, 간식은 물론 바쁜 아침식사나 파티음식 준비에도 유용하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비스포크 색상의 전자레인지는 디자인과 성능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빵과 디저트를 조리할 수 있는 ‘노오븐베이킹’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냉동 상태의 빵도 갓 구워낸 것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 해동할 수 있으며, 바삭한 토스트 역시 가능하다.

브레빌의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도 있다. 이 제품은 오븐에 에어 프라이어 기능을 더한 가전이다. 50도~230도의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릴, 피자, 토스트, 베이킹 등 10가지 스마트 조리 매뉴얼을 탑재해 프리미엄 디저트부터 고급 파인다이닝 요리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