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니콜라스 케이지, 31세 연하 일본인과 5번째 결혼…"한국계 전 부인도 축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왼쪽)과 그의 아내 시바타 리코(오른쪽) /사진 = 'KIRO Seattle' 기사 캡처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왼쪽)과 그의 아내 시바타 리코(오른쪽) /사진 = 'KIRO Seattle' 기사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은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57)가 5번째 신부를 맞았다. 신부는 시바타 리코(26)는 일본인으로, 니콜라스 케이지 보다 31세 어린 것으로 알려졌다.


5일(현지시간)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2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여자친구 시바타 리코와 결혼식을 올렸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피플을 통해 "결혼한 것이 사실이다. 매우 행복하다"라고 직접 소감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지 측 관계자에 따르면 케이지는 세상을 떠난 부친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인인 신부 시바타 리코는 기모노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 일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3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로써 5번째 결혼을 올리게 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전 부인인 앨리스 김과 그의 아들 칼도 참석해 축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 = 'PageSix' 홈페이지 캡처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 = 'PageSix' 홈페이지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1995년 4월 첫 번째 부인인 패트리샤 아퀘트와 결혼했으나 6년 만인 2001년 이혼했다. 이듬해인 2002년에는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의 딸 마리 프레슬리와 재혼했으나 그해 이혼했다.


이후 한국계 여성 앨리스 김(김용경)과 결혼해 한국인 팬들 사이에서 '케서방'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렸으나 지난 2016년 6월 결혼 1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019년 일본계 여성 에리카 코이케와 4번째 결혼한 후 4일 만에 혼인무효 소송을 냈다. 케이지는 당시 "술김에 결혼한 것"이라 말하며 초고속 이혼을 했다.




최은영 인턴기자 cey121481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