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핏빗 센스·버사3 등 사전판매…24일까지

최종수정 2020.09.22 10:50 기사입력 2020.09.22 10:50

댓글쓰기

스트레스 측정·관리 돕는 '핏빗 센스' 등 온라인 사전판매

왼쪽부터 핏빗 센스 (Fitbit Sense), 핏빗 버사3 (Fitbit Versa3), 핏빗 인스파이어2 (Fitbit Inspire2)

왼쪽부터 핏빗 센스 (Fitbit Sense), 핏빗 버사3 (Fitbit Versa3), 핏빗 인스파이어2 (Fitbit Inspire2)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핏빗이 스트레스를 추적·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 '핏빗 센스' 등 신제품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22일 핏빗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24일까지 ▲핏빗 센스 ▲핏빗 버사3 ▲핏빗인스파이어2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핏빗 센스는 피부 습도의 전기 변화를 감지해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 반응을 측정하는 EDA 센서를 탑재했다. 새로운 퓨어펄스 2.0(PurePulse 2.0) 기술을 통해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으로 심박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면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이밖에 내장 GPS, 운동 모드, 스마트트랙 운동 모니터링, 심장강화 피트니스 레벨과 점수, 개선된 수면 도구 등이 탑재됐다. 가격은 47만9000원이다.


핏빗 버사3는 가장 인기있는 제품군으로 새로운 건강·피트니스·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내장 GPS, 앱 내 운동강도 지도, 강화된 퓨어펄스 2.0 기술, 액티브 존 미닛 기술이 탑재돼 일일 보행거리 측정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내장형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손목에 착용한 채로 전화를 받고, 통화 음량 조정도 가능하다. 핏빗 버사 3와 핏빗 센스의 배터리 지속시간은 6일 이상이며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12분 급속 충전만으로 하루 종일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핏빗 버사3의 가격은 36만9000원이다.


스마트밴드인 핏빗 인스파이어2는 10일 가량 배터리가 지속돼 역대 핏빗의 기기 중 가장 사용시간이 긴 제품이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피트니스 트래커는 20가지가 넘는 목표 기반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밖에 동기부여 기능, 더 향상된 수면 도구,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등을 지원한다.

핏빗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핏빗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핏빗 프리미엄은 심층 데이터 분석과 운동 방법, 수면 안내 프로그램, 건강 프로그램 등을 아우르는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핏빗 센스는 6개월, 버사3는 3개월, 인스파이어2는 1년권을 지급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