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아름답고 건강한 삶' 위한 바이탈뷰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아름답고 건강한 삶' 위한 바이탈뷰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전무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전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해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사람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다. 바이탈뷰티의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솔루션은 오랜 기간 사람들의 심신과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완성됐다. 이너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과 고탄수화물·당류·지방 위주의 잘못된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메타그린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를 주 원료로 한다. 특히 40년간의 녹차 연구로 녹차꽃과 씨를 활용한 독자적인 녹차 배합으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도 간편해 즐거운 식사 이후에도 건강 관리가 용이하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맛있듯 모든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 원료다. 메타그린의 주 원료인 녹차에 집중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인 것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게 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오랜 기간 공감대 형성과 신뢰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한 시간이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