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가본드' 이승기, 테러범과 대치…3부 시청률 10%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배가본드' / 사진=SBS

SBS '배가본드' / 사진=S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SBS 새 드라마 '배가본드'에서는 배우 이승기가 테러범과 대치하는 순간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SBS '배가본드'는 저격수인 차달건(이승기 분)이 총으로 차에서 내린 한 여인에게 겨누는 장면에서 시작됐다. 차달기는 그 여인이 고해리(배수지 분)임을 알아차리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이내 한발의 총성이 사막에 울려 퍼졌다.

화면이 바뀌고, 그러다 택시기사로 변신한 달건은 조카 차훈(문우진 분)이 태권도 시범단이 되어 모로코로 가게 되자 뿌듯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훈이 탔던 비행기가 추락한 걸 알게 된 그는 그만 오열하고 말았다.


방송 후반부에 이르러 달건은 비행기 사고의 유족의 일원으로 모로코에 갔다가 훈이 휴대폰으로 남긴 영상속에 있던 한 남자를 발견하고 이내 그가 테러범이라는 것을 확인, 그를 뒤쫓아가 격투를 벌였다.


하지만 그가 몰던 트럭에 올라탔던 달건은 순식간에 절벽으로 떨어지면서 테러범을 놓쳤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한편 이날 '배가본드' 1회 1, 2, 3부 시청률은 시청률 조사기업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동일) 각각 6.7%(전국 6.3%)와 8.8%(전국 8.0%), 11.5%(전국 10.4%)를 기록했다.


또한, 2049시청률에서도 각각 2.6%와 3.5%, 4.8%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전체 1위 자리에 올랐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