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음료, '서울 3X3 농구 챌린저'에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 '서울 3X3 농구 챌린저'에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서울 3X3 농구 챌린저 2019’에 ‘칠성스트롱사이다’가 함께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국제농구연맹(FIBA)이 주관하고 한국 3대3 농구연맹이 주최하는 서울 3X3 농구 챌린저 2019에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스포츠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한국 최초 3대3 국제농구대회다. 롯데칠성음료는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칠성스트롱사이다 브랜드 콘셉트 ‘속 시원하게 터지는 더 강한 탄산!’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스페셜 코트에서 열린다. 대회 전날인 27일에는 연습 게임 및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회 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다음달 12~13일 중국 난징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마스터스 출전권과 출전 경비를 얻게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회 현장을 찾은 농구팬을 대상으로 전광판 퀴즈 이벤트, 칠성스트롱사이다 마시기 게임 등을 통해 음료 및 수건, 물통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음회 뿐만 아니라 칠성스트롱사이다 제품을 형상화한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경기장 A보드, 골대 백보드, 포토월, 선수 유니폼 등을 활용해 칠성스트롱사이다를 알리고, 선수 및 관계자들이 사용하는 수건, 물통, 아이스박스, 냉장고 등에도 브랜드 로고를 노출해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스트롱사이다를 타이틀로 한 이번 3대3 국제농구대회 스폰서 참여 뿐만 아니라 게토레이를 앞세운 K리그, KBL, 대한스키협회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