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타, 정유미·우주안 하루 만에 2명 열애설 진실은(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타, 우주안과 찜찔방 영상 공개 열애설
이어 정유미와 2년 열애 보도 나와
우주안 "강타와 다시 만나고 있다"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오른쪽)[연합뉴스 자료사진]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오른쪽)[연합뉴스 자료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그룹 H.O.T.의 강타(40)가 하루 만에 여성 2명과 잇단 열애설에 휘말려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강타는 1일 오전 모델 우주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과의 찜질방 데이트 영상을 공개하자 "끝난 인연"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어 오후 배우 정유미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루 만에 두 명의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인 셈이다.


강타는 우주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찜질방 영상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글에는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도 달려있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찜질방에 나란히 누운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다가 입맞춤을 했다.

강타는 "찜질방에 왔는데 여기 이상하다. 예쁜 애가 누워있다"고 말하자 우주안은 "고객님 다가가서 뽀뽀하시면 됩니다"라고 답하며 연인의 모습을 보였다.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지만, 영상이 캡처된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했다.


이에 대해 SM 측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라며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 들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오후 '마켓뉴스'는 강타와 MBC TV '검법남녀 시즌2'에 출연한 정유미가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강타와 정유미 소속사는 즉각 대응에 나섰다.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해명했다.


우주안이 SNS에 올린 강타와의 영상 캡처

우주안이 SNS에 올린 강타와의 영상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우주안은 강타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우주안은 1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고 힘들게 해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적었다.


우주안은 "강타씨와 저는 교제해오다 작년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 가는 중 저의 실수로 인해 어제 작년에 찍은 영상이 게재됐다.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고 걱정을 드리게 됐다"라며 '럽스타그램'을 올리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저의 부주의로 인해 놀랐을 강타씨와 마음 아파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며 사과했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