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혼부부 관심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8월 분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혼부부 관심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8월 분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대림산업이 다음 달 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서 'e편한세상일산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으로 오피스텔을 포함해 아파트, 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 주상복합아파트다. 이 중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 등 총 225실 규모로 설계됐다.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 만큼 신혼부부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주거형 혁신 평면을 적용해 3베이 맞통풍 구조가 있다. 또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 월을,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 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 공기를 정화해 깨끗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한다.

e편한세상일산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일산동 일대는 도시재생 뉴딜 사업이 진행되면서 새로운 주거 중심축으로 주목받고 있다. 원도심 지역으로 이미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인근 일산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고양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도 가까워 이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의 일산역 연장과 함께 인천지하철 2호선을 검단신도시, 김포를 거쳐 일산역까지 잇는 사업도 추진 중이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일산 킨텍스역도 사업지 인근에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일산어반스카이는 교통ㆍ교육ㆍ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초고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