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이유식 냄비 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9.07.23 16:52 기사입력 2019.07.23 16:52

댓글쓰기

냄비·중탕기·채망까지 하나의 세트로 구성
스테인리스 304 소재에 열효율 높은 통3중 구조

락앤락, '이유식 냄비 세트' 출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락앤락 이 이유식 조리에 최적화 한 이유식 냄비 세트를 출시했다.


락앤락의 '이유식이 간편한 통3중 스텐 냄비 세트'는 냄비와 채망, 중탕기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이유식 조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구성품 모두 호환이 가능한 사이즈로 제작돼있다.


이유식을 조리하는 냄비는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했다. 몸체는 바닥뿐 아니라 옆면 전체가 스테인리스·알루미늄·스테인리스 3중 구조로 제작돼 열효율이 뛰어나다. 중불이나 약불을 사용하는 저수분 요리에 좋고, 영양소 파괴가 적다. 물을 따라낼 수 있는 물코가 있어 국이나 죽을 따르기 편리하고, 냄비 안에 눈금이 새겨져 요리 초보자들도 용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채망은 스테인리스에 작게 구멍을 뚫은 타공 구조로, 철사망보다 훨씬 견고하고 음식물이 잘 끼지 않아 위생적이다. 입자가 고운 미음 형태의 이유식을 만들 때 특히 유용하다. 채망은 과일, 채소를 씻거나 육수를 낼 때에도 활용할 수 있다. 중탕기는 이유식 냄비에도 들어가는 크기로 얼려둔 이유식을 데울 때 냄비에서 바로 중탕할 수 있다. 열이 빠르게 전달돼 조리시간을 단축시켜준다.


이유식이 간편한 통3중 스텐 냄비 세트는 냄비와 채망, 중탕기, 뚜껑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있다. 아담한 14cm 사이즈로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과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손영진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3팀장은 “소중한 아기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이유식 전용 쿡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초기 미음 조리부터 각종 이유식 외에도 육수 내기, 재료 데치기, 소용량 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초보 엄마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