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고객만족팀 팀장(사진=넥센타이어)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고객만족팀 팀장(사진=넥센타이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넥센타이어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도입한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 서울시와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3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을 시행해오고 있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타이어 필요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 렌탈’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년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뿐 아니라 타사 타이어 장착 고객에게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외지역,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해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한다.


최근에는 체코에 위치한 유럽공장 가동과 서울 마곡의 중앙연구소 건립 등을 통해 미래 성장을 위한 글로벌 4대 거점을 구축했다. 넥센중앙연구소는 지난해 신축, 확장한 미국과 유럽의 연구개발(R&D)센터를 포함한 글로벌 연구소를 통합 관리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