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은행, 모바일로 쉽게 조회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 출시

최종수정 2019.06.10 10:09 기사입력 2019.06.10 10: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기존 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3분이면 모바일로 간단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24시간 365일 은행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원큐'를 통회 조회, 대출이 가능한 서비스다.

하나은행, 모바일로 쉽게 조회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 출시


고객의 직장정보, 보유자산 등은 빅데이터를 이용해 자동 반영해 대출한도 금리를 산출한다. 급여이체, 카드결제,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조건 충족하면 최저 연 2.792%(10일 기준) 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신요대출 출시를 기념해 6월말까지 1만명을 대상으로 대출 한도 조회 후 한도가 나오면 3000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신규 대출까지 하면 7000하나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직장 유무와 은행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신용대출 한도 조회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며 “KEB하나은행은 향후에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휴머니티 기반의 포용적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