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율, '아리따움 파운데이션 1위' 커버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9.06.07 09:51 기사입력 2019.06.07 09:51

댓글쓰기

한율, '아리따움 파운데이션 1위' 커버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리따움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제품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한율은 7일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커버 파운데이션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강화하고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2015년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깔끔한 매트 스킨을 연출해준다. 특히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것. 게다가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지난 1일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30ml 제품은 3만9000원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