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씨카드, 2030 고객과 디지털 결제 선도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4번째 고객패널 ‘비씨 네비게이터’ 선발

비씨카드가 지난 5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대학생, 직장인 등 일반인으로 구성된 고객패널 14기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 이문환 사장(왼쪽부터 7번째)과 고객패널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는 모습. 사진=비씨카드 제공

비씨카드가 지난 5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대학생, 직장인 등 일반인으로 구성된 고객패널 14기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 이문환 사장(왼쪽부터 7번째)과 고객패널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는 모습. 사진=비씨카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비씨카드가 14번째 고객패널을 선발하고 고객중심의 디지털 결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한다.


비씨카드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이문환 비씨카드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털 비씨 네비게이터(BC Navigator)’ 1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패널 14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일반인 16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14기는 특히 최신 트렌드와 디지털 결제 서비스에 능숙한 2030세대의 비중을 지난 기수 대비 40% 가량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관점에서 ‘BC페이북 QR결제’ 서비스 등 비씨카드의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고도화하겠다는 복안이다.


이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10개월간 비씨카드의 상품과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경험하고,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도출하게 된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홍보 활동에도 참여한다.


이 사장은 “지난 2008년부터 11년간 함께한 고객패널 비씨 네비게이터는 비씨카드가 업계최초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게 한 구심점”이라며 “‘고객이 곧 정답이다’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고객패널의 의견을 겸허히 청취하고,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