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돌 맞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10배의 기쁨' 고객 감사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달 3일까지 홈피 선물 추첨

10돌 맞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10배의 기쁨' 고객 감사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출범 10주년을 맞이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저렴한 보험료와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다이렉트 보험 시장을 선도해왔다.

삼성화재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를 계산해도 가입권유 전화를 받지 않는 '콜프리'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 가입 체험기를 운영해 접수된 고객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클릭 3번으로 자동차보험 갱신이 가능한 '원스톱 프로세스'도 구축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지난 2009년 3월 업계 최초로 인터넷 완결형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이후 10년 만에 연 매출은 573억원에서 1조8864억원으로, 가입자 수는 8만4000명에서 238만명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삼성화재의 시장 점유율은 30%에 달한다. 다이렉트 시장에 뒤늦게 진출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2014년부터 줄곧 1위를 지키고 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출범 10주년을 맞아 '10배의 기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3일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파리바게뜨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