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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비치의 두번째 밀리언셀러…스킨 일루미네이션 110만개 팔렸다

최종수정 2019.02.18 08:36 기사입력 2019.02.18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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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비치의 두번째 밀리언셀러…스킨 일루미네이션 110만개 팔렸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비디비치에 연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새로운 스타 제품이 탄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자사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지난해 110만개 판매되며 새로운 밀리언셀러가 됐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올해 1월 한달동안 17만개가 판매되며 2017년 판매량인 13만개를 훌쩍 뛰어 넘었다. 올해 말까지 200만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피부에 조명이 켜진 듯한 광채를 준다 하여 ‘여신 광채’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이다.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1년 판매량이 13만개에서 110만개로 8배 이상 증가했다. 얼굴을 밝게 만들어 주는 톤업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까지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을 담아 편의성을 높인 것이 적중했다.

중국 최대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샤오홍슈’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전 세계 베이스 제품 중 인기 순위 ‘5위’로 검색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중국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 내 판매량 또한 상위권에 오를 만큼 중국 내 반응은 폭발적이다.


중국 소비자들은 샤오홍슈에 ‘번들거림이 없고 촉촉하다’,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자연스러운 광채효과로 메이크업이 과해 보이지 않는다’, ‘타 럭셔리 제품들과 비교해 가성비가 뛰어나다’ 등의 자발적인 제품 후기를 올리고 있다.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판매량 급증에 힘입어 비디비치는 올해 1월 한달 동안 매출 215억원을 올리며 브랜드 역사상 최고 월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비디비치의 2017년 전체 매출 229억원과 맞먹는 금액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비디비치는 전세계 화장품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면세점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클렌징 폼,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같이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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