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 두 번째 미니앨범 'WANT' 오늘(11일) 베일 벗는다

최종수정 2019.02.11 10:52 기사입력 2019.02.11 10:52

댓글쓰기

샤이니 태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태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원트)가 11일 베일을 벗는다.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WANT’를 비롯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솔로 가수 태민의 한층 짙어진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타이틀 곡 ‘WANT’ 뮤직비디오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곡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진 태민의 옴므파탈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태민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TAEMIN SHOWCASE - WANT’(태민 쇼케이스 - 원트)를 개최하며, 타이틀 곡 ‘WANT’와 수록곡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게다가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는 만큼 태민의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