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플레이텍스, 2019 신상 프리미엄 아이디얼 뷰티 론칭

최종수정 2019.01.03 10:49 기사입력 2019.01.03 10:49

댓글쓰기

사진제공=엠코르셋

사진제공=엠코르셋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글로벌 언더웨어 기업 그리티 이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Playtex)가 2019년 신상 프리미엄 아이디얼 뷰티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플레이텍스의 프리미엄 아이디얼 뷰티 라인은 여성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언더웨어를 지향하는 아이디얼 뷰티 라인에 프리미엄 소재인 라이크라 수피마 원단을 적용해 가치를 더한 란제리다.

소프트한 일체형의 아이디얼 몰드 컵이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연출해주며 날개 옆의 시크릿 패널이 컵 밖으로 빠지기 쉬운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볼륨을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가슴이 닿는 안쪽에는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흡한속건의 메쉬 원단을 사용했다는 전언이다.

이번 제품에는 고급 면 섬유인 수피마(Superior Pima) 소재와 라이크라를 함께 사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수피마는 일반 면보다 섬유 길이가 길기 때문에 표면이 부드러워 마모가 적고, 보풀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일반 면 속옷보다 오래 입을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 보다 유연하고 쾌적함이 오래 지속되는 강점이 있다.
오는 4일 밤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일 프리미엄 아이디얼 뷰티 라인은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의 기본 컬러 외에 고급스러운 레이스의 카멜 브라운, 은은한 광택감을 살린 네이비, 총 5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엠코르셋에서 상품기획 총괄을 담당하는 조혜선 전무는 "플레이텍스는 88년 전통의 세계적인 언더웨어이면서 50년 전 노와이어 브라를 세상에 처음 선보인 노와이어 원조 브랜드"라며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노와이어 브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오랜 전통과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플레이텍스를 통해 노와이어 제품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