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찬 뷰티업계 소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나스는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립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립 바’를 선보인다. 립 바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에 마련됐다.

자신에게 꼭 맞는 퍼스널 립 컬러를 찾고 싶은 여성들이나 과감한 컬러에 도전하고 싶은 트렌드 세터 등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스는 립 바 오픈과 함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 첫 리뉴얼을 기념하는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래디언스 프라이머 8ml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샬롯 갱스부르 컬렉션’ 한정 토트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꼬달리

사진제공=꼬달리

원본보기 아이콘
꼬달리는 그레이프 워터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보아의 뷰티 시크릿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포도의 보물’을 주제로 한 광고에서 그녀는 매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뷰티 노하우로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포도를 즐겨 먹는것. 쉬는 시간이나 촬영장, 녹음실 등 언제 어디서나 그레이프 워터를 사용하는 것을 꼽았다.
한편, 그레이프 워터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수와 포도즙으로 만들어진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다. 포도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준다. 또 피부 깊숙이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사진제공=닥터지

사진제공=닥터지

원본보기 아이콘
닥터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에 앞서 여행지별 자외선차단제를 추천하고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한 다음 닥터지가 제시하는 3곳의 여행지(제주, 중국, 뉴욕) 중 가장 방문하고 싶은 지역에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 지원비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2등 5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3등 선 케어 정품,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당 이벤트 선크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휴가비 지원 이벤트와 함께 닥터지는 각 여행지의 자연 환경과 개별 여행 스타일에 따른 추천 선 제품을 소개한다. 따뜻한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이 특징적인 제주 여행에는 ‘브라이트닝 업 선’, 건조하고 궂은 날씨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중국 여행에는 ‘그린 마일드 업 선’, 빠듯한 일정의 뉴욕 여행에는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을 제안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