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신상 특집]빙그레, 글로벌 1위 아이스크림 '매그넘' 등 수입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봄신상 특집]빙그레, 글로벌 1위 아이스크림 '매그넘' 등 수입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빙그레가 세계적 기업 유니레버와 손잡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확대에 나섰다. 빙그레는 올 1월부터 자사 유통망을 통해 유니레버의 '매그넘'과 '코네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매그넘은 전 세계 판매 1위, 코네토는 전 세계 1등 콘 브랜드다. 매그넘은 전 세계 51개국에서 약 1조8000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코네토는 유럽 내 가장 잘 알려진 아이스크림으로 세계 최초로 눅눅해 지지 않는 코팅콘을 개발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매그넘 바 클래식, 아몬드, 스트로배리 앤 화이트, 민트, 더블초콜렛 5종과 코네토 콘 쿠키디스크, 스트로베리 2종이다. 대표 제품인 매그넘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두껍고 진한 크랙킹 초콜릿으로 코팅해 맛이 깊고 풍부하다. 코네토는 코팅 와플 콘을 처음 개발한 브랜드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콘의 조화로 해외에서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1982년 출시돼 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저트 아이스크림 '비엔네타'도 곧 판매에 들어간다. 비엔네타는 독특한 물결무늬 형태의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콜릿의 조화가 특징인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빙그레는 독보적인 냉동물류 인프라와 콜드체인을 앞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빙그레는 2005년부터 끌레도르를 앞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진출, 누적 판매 15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