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영상 누적 조회수 180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독성 있는 노래와 율동으로 인기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영상 누적 조회수 180만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공개한 바이럴 영상 2편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 한 지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8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맘마밀 요미요미가 지난달 13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 ‘요미(米) 이야기’와 ‘요미요미송’은 3주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건, 한 달 만에(11일 기준) 180만건을 기록했다.

유아식 업계에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유명 연예인 출연 없이 3주만에 100만건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맘마밀 요미요미는 바이럴 영상의 인기요인으로 아기 간식의 원재료들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의 가치와 콘셉트 등을 페이퍼아트와 노래 그리고 율동으로 유쾌하게 전달한 점을 꼽았다.
특히 중독성 있는 후크와 따라 하기 쉬운 율동이 돋보이는 요미요미송 영상의 경우, 소비자들이 한 번 보는데 그치지 않고 반복해서 재생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요미(米) 이야기는 쌀이 ‘유기농 쌀떡뻥’으로 만들어지는 과정과 맘마밀의 차별화된 기술인 ‘알러체크시스템’을 페이퍼아트로 제작해 한 편의 동화처럼 감성을 자극한다.

요미요미송은 ‘야채와과일’을 맛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2009년 처음 공개한 ‘요미요미체조송’을 2016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선보였다. 세련되고 재미있는 노래와 가사와 어우러진 귀여운 율동이 흥미를 더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