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새해엔 묵은 때 벗기자"…새해 피부 관리법은

최종수정 2016.12.31 07:04 기사입력 2016.12.31 07:04

댓글쓰기

하얗게 들뜨는 각질 제거해야

"새해엔 묵은 때 벗기자"…새해 피부 관리법은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본격적인 추위로 피부 속 수분이 없어져 묵어있던 각질들이 하얗게 들뜨기 시작하고 있다. 실내의 공기 또한 차이가 커지면서 피지 분비량까지 늘어나 피부 트러블은 물론 각종 피부고민을 발생시킨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자극 없이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쏘내추럴의 샤이닝 페이스 스파 필링 패드는 레몬 추출물과 바하가 적셔진 양면 극세사 패드가 묵은 각질 및 피지를 정리해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링 패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양면 극세사 원단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며 바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글램글로우의 파우트머드 피지 립 엑스 폴리에이팅 트리트먼트는 즉각적으로 입술의 각질을 제거해주어 매끈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 각질제거제이다. 듀얼 엑스폴리에이션 복합체가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입술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며 아몬드 오일, 구아바 등이 입술에 생기를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가꿔 준다.

쏘내추럴의 바디 버블 바쓰 큐브 솝은 마사지와 스크럽, 각질제거를 한번에 해주어 집에서 스파한 듯 개운한 딥 클렌징을 돕는 천연 홈 스파 때밀이 바쓰다.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이 묵은 각질,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산뜻한 사용감과 때를 민 듯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로 가꾸어 주며 천연 식물성 오일 성분이 샤워 후 에도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10% 아하 바디로션은 각질관리는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두루두루 해결하는 멀티 로션이다. 굳은살과 발뒤꿈치, 거뭇거뭇해진 무릎을 뽀얗게 만들고 지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촉감을 부드럽게 개선시키며 팔과 다리의 오돌토돌한 닭살을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수용성AHA로 물기가 있을 때 바르면 훨씬 흡수가 빠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