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스모스제과, '요구르트·사이다·콜라맛' 감자칩 삼총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칩에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 접목
코스모스제과, '요구르트·사이다·콜라맛' 감자칩 삼총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스모스제과가 기존 일반 감자칩의 식상함을 깨고 요구르트·사이다·콜라의 맛을 그대로 살려낸 이색 감자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공동 기획한 제품 총 3종으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이상한 감자칩 시리즈는 얇은 감자칩에 실제 음료인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맛을 접목해 각 음료가 가진 독특한 향을 스낵으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맛에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를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상큼함과 청량감이 더해져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포장 디자인 역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요구르트 병, 콜라사이다 캔의 모양을 그대로 이미지화해 표현했고, 포장 구조도 제품을 세울 수 있는 스탠딩 파우치 타입을 채택했다. 음료 본연의 디자인을 살리는 동시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취지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호기심이 많은 요새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음료를 활용, 익숙하지만 전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감자칩을 개발하게 됐다.”며 “식품업계에서 이례적으로 큰 흥행을 이끌어낸 허니버터맛 이래 과일맛, 요리맛 트렌드가 이어져왔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료맛 콘셉트를 통해 여러 고객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즐거움과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이번 ‘요구르트·사이다·콜라맛의 이상한 감자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름 찾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상한 감자칩’ 시리즈의 각 이름을 찾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20명에게 이번 신제품 3종을 포함한 과자 패키지 1박스씩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