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버코리아 A.H.C 쿠션으로 연말 파티서 색다른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A.H.C

사진제공=A.H.C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 해 연말 파티에서 좀 더 돋보이고 싶다면, 매끈하고 광채가 도는 무결점 피부에 자신의 피부톤과 어울리는 우아한 톤의 립스틱을 더한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송년 모임이 잦은 12월 평소 옅은 화장을 선호하는 여성들도 매우 과감해진다. 오랜만에 친구 또는 지인을 만나거나, 의미있는 자리라면 파티 내에서 누구보다 젊고 세련된 인상을 주고 싶어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색조 화장이 화려해지는 법.
하지만 아무리 파티 메이크업이라고 해도 너무 과한 화장은 금물이다. 지나치게 짙은 화장은 가끔 노메이크업보다도 못한 결과를 초래한다.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선 기초 케어 후 피부 톤을 잡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에 립스틱으로 마지막 포인트를 주는 것이 기본.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연말 파티 히로인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의 완성은 자신의 얼굴톤에 맞는 립을 사용한 메이크업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얼굴톤과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하고 싶다면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과 같이 6가지 컬러의 발색 좋은 립스틱을 이용해 표현해 줄 것. 최근 성공적으로 론칭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A.H.C의 명품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립스틱이다. 특히 A.H.C의 초고가 크림 동일 성분을 함유하여 고보습 세럼에 색감을 넣은 듯 입술 건강을 지키면서 매력적이고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있다.

립스틱을 더욱 매력 넘치게 표현해주는 건 바로 완벽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일.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가 요즘 트렌드다. ‘김혜수 쿠션’으로 불리고 있는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커버 팩트와 광채 쿠션이 한 곳에 담겨있어 촉촉하면서 광채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뜨거운 조명과 밤샘 촬영에도 광채를 잃지 않고 변함 없이 완벽한 피부를 보여주는 여배우 메이크업의 비법에서 착안했다.
A.H.C 관계자는 “연말 메이크업 시에도 무조건 붉은 색 립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얼굴톤과 어울리는 립 컬러를 골라야 한다”며, “특히 립 메이크업을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완벽한 커버를 자랑하는 피부 톤이 올 연말 파티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기본 애티튜드”라고 전했다.

이어 “파티 메이크업을 할 때는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연출 하지만,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커버가 중요하다” 고 밝혔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