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대문 패션타운 중심 '동대문 밀리오레 호텔' 수요자 관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핑관광 최적의 입지에 들어선 수익형 호텔 선착순 개별등기분양

동대문 밀리오레호텔

동대문 밀리오레호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동대문 패션타운 최중심지 밀리오레의 19~20층에 ‘동대문 밀리오레 호텔’이 분양 중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호텔은 밀리오레 19~20층을 리모델링해 총 62실을 공급한다. 특히 세계적인 이슈 건축물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DDP)바로 앞에 위치한 동대문 밀리오레는 중국, 일본 등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한류쇼핑 랜드마크다.
이곳의 하루 유동인구는 약 100만명을 상회할 뿐 아니라 지하철 2, 4,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또 김포공항에서 5호선을 타고 30분이면 도달 가능하며 인천공항에서도 공항철도를 이용해 4호선으로 환승하면 90분이 소요된다.

아울러 인근 관광명소인 명동까지도 3 정거장이면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고 걸어서 5분이면 종로5가역, 을지로 4가역이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동대문 역사문화관이 도로 앞에 있고 청계천, 생태공원, 평화시장, 광장시장 등도 가깝고 호텔 바로 밑에 층부터 쇼핑몰이 자리잡고 있어 쇼핑관광에도 안성맞춤이다.

수익형 호텔의 객실은 총 8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고급 마감재 사용으로 차별화된 공간 설계도 갖췄다.
이어 호텔 내 마사지샵, 스킨케어샵, 커피숍, 레스토랑, 비즈니스룸, 라운지 바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되며 호텔이 위치한 19~20층에서 세계적 건축물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감상할 수 있는 조망권까지 눈에 띈다.

이에 분양 관계자는 “동대문 밀리오레 호텔은 사전분양이 아닌 현재 운영 중인 호텔”이라며 “90%에 달하는 높은 객실 가동률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융자 60%, 분양가 완납 시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또 계약 즉시 6% 확정수익률 보장으로(3년간 보장) 월 130만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