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새누리당 원내대표에 친박 정우택 선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2월16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정우택

새누리당이 16일 오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어 친박계 4선인 정우택 의원을 새로운 원내대표로 선출했습니다. 정 신임 원내대표는 당선 소감에서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이 생각난다. 여러분과 함께 흩어지지 말고 같이 가자. 사즉생의 마음으로 새누리당을 살려보자"고 말했습니다.
새누리당 원내대표에 친박 정우택 선출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백년손님 김우리 /사진=백년손님 캡처

백년손님 김우리 /사진=백년손님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그레이브스병

성우 서유리가 성형의혹에 대해 "두어달 전 갑상선 항진증-그레이브스병을 진단받고 병원 갈 시간이 없어 본격적인 치료를 시작한 지 한달 여가 됐다"고 자신의 투병 사실을 알렸습니다.

4. 나경원
16일 새누리당 원내대표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나경원 의원이 탈당을 고민 하냐는 질문에 "일단 논의를 해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5. 이상미

익스의 이상미(33)가 결혼 1년여 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한 매체가 16일 보도했습니다.

6. 박범계 웃음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 15일 국회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4차 청문회 도중 웃음을 터뜨린 것과 관련해 사과했습니다.

7. 박범계

박 의원은 이날 청문회 진행 중 장제원 새누리당 의원의 이의제기와 관련해서 웃음을 터뜨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8. 비스트

인기그룹 비스트가 어라운드 어스(Around US)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습니다.

9. 제니퍼 로렌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이 16일 영화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10. 표창원

15일 방송된 JTBC ‘썰전’에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했습니다. 표 의원은 이번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을 ‘범죄사건’이라고 칭하며 전직 프로파일러로서 관련 인물들의 심리를 분석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