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히트상품] 자이글 '자이글 핸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냄새·연기·기름 잡는 '주부들의 로망'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냄새, 연기, 기름' 걱정 없는 주방용품업체 자이글의 웰빙 그릴이 '주부들의 로망'으로 자리잡았다.

자이글의 대표 브랜드 '자이글 핸썸'의 웰빙 그릴은 홈쇼핑TV에서 149회 매진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상부발열 하부복사열 구조의 웰빙 그릴로 다양한 장점이 있어 주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주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이글만의 특징은 바로 냄새, 연기, 기름 튐 걱정이 없는 것. 또 적외선으로 조리해 유해 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쌀쌀한 날씨에도 밀폐된 실내에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리 전 물을 붓거나 기름을 두르는 등의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식재료를 조리 팬에 올리고 레버만 돌리면 된다. 적외선이 식재료의 속과 겉을 동시에 익히기 때문에 냉동 생선, 냉동 피자, 냉동 치킨 등 냉동 식재료도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어 바쁜 맞벌이 부부, 요리 초보자들도 선호한다.

구이, 조림, 볶음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다양성의 비밀은 바로 조리팬에 있다. 탈부착이 간편한 원형 구이팬을 비롯해 사각 볶음팬, 볼록 양면팬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갖가지 요리를 해낼 수 있다. 조리팬의 구성에 따라 전기그릴ㆍ전기오븐ㆍ전자레인지ㆍ후라이팬ㆍ생선구이기ㆍ토스터ㆍ에어프라이어 등 7가지 기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방향으로 전원레버를 움직이고 정면에 위치한 팬서포터로 높낮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세계시장에서도 입증된 자이글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탄생한 자이글 핸썸은 건강한 주방환경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