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사랑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가적 혈액부족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각 사업장별로 연중 대대적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매년 임직원들의 참여를 늘려 나가고 있다.
'삼성 디지털시티'(수원)에서는 헌혈 참여 임직원들에게 ▲카드지갑과 식음료권 등 기념품 증정 ▲추첨을 통한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 지급 ▲4시간의 봉사시간 부여 ▲ 생애 첫 헌혈자 텀블러 선물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8일 수원과 21일 화성 사업장에서의 헌혈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캠페인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000여 명에 이어 올해는 전국 사업장에서 총 9500여 명의 임직원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