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법륜스님, 서초구청과 손잡고 결식아동 등에 1억원 지원

최종수정 2016.12.06 07:29 기사입력 2016.12.06 07:29

댓글쓰기

서초구, 7일 (사)제이티에스(이사장 법륜스님)와 사회적 약자 돕기 위한 업무협약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에 결식아동의 방학 중 영양지원 등을 위해 1억원의 따뜻한 후원금이 전달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

조은희 서초구청장

구는 7일 오전 10시 법륜 스님이 이사장으로 있는 (사)한국 제이티에스와 '저소득여성, 아동 등 사회적 약자 보호' 를 위한 사회공헌 기부협약을 맺고 후원금 1억원을 전달받아 취약계층 생계지원을 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후원금은 방학 중 저소득 결식아동 300세대에 영양꾸러미, 저소득 한부모 가정 400세대에 겨울철 생필품, 기타 사각지대 소외계층 생계 지원에 쓰일 예정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약 1000세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는 이 외도 서초SOS지원사업, 저소득신입생 입학금지원, 한부모가정 교복비지원사업 등을 통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1만 2000여 명의 회원을 둔 한국JTS(Join Together Society)는 기아, 질병, 문맹 퇴치를 위해 1996년 설립한 국제구호개발 비정부 기구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한국 제이티에스와 서초구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를 실현해 갈 것이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